아직도 제가 만든 라디오 프로그램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은데 실망하고 돌아가실 것 같아,
각 방송사의 라디오를 PC나 스마트폰으로 듣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

KBS

KBS 라디오를 많이들으시는 분들은 KBS 라디오 사이트 (http://radio.kbs.co.kr/) 우측 상단 메뉴 중에서 "듣기"를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.

이 화면에서 콩 다운로드 부분에서 PC및 스마트폰용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시면 편리하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.
팟캐스팅으로 지난 방송을 다시 들으실 수  있고 실시간 듣기를 누르시면 채널별로 브라우저를 통해 바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.
(자주 들으시면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)

SBS

SBS 라디오(http://w3.sbs.co.kr/radio/main.do)를 많이 들으시는 분들은 고릴라 라는 프로그램(http://w3.sbs.co.kr/radio/gorealraMain.do)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. PC및 스마튼폰 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
문자메세지는 유료지만, 앱에서 사연 보내고 참여하는 것은 무료입니다.


MBC

MBC 라디오(http://www.imbc.com/broad/radio/index.html)를 많이 들으시는 분들은 미니 웹(http://mini.imbc.com/v2/index.html)에서 바로 들으실 수도 있구요. PC및 스마트폰 앱으로도 미니라는 청취 앱(http://www.imbc.com/mobileapp/mini/)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

들으시는 채널만 들으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은 해당 방송사의 청취 프로그램이나 앱만 설치하시면 들으시는 데 불편함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.


즐거운 라디오 생활 되세요~!

+ Recent posts